해외여행 상품을 더 많이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코로나19가 점차 진정되면서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판매되는 패키지 상품 외에 한국에서 여행을 더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패키지 티켓과 어떻게 다른지 함께 살펴보자.

패키지 항공권은 해외여행의 정답일까요?

우리가 여행을 위해 짐을 꾸리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가격이 저렴합니다.

해외여행은 항공권+숙박+식사+관광지표+현지차량 및 관광가이드비로 나뉘는데, 그 중 항공권이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며 항공사에서 여행사를 통해 구매하기 때문에 구매한 것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하다.

개인에 의해. 나머지 숙박비를 포함한 현지 가격은 현지 여행사도 단체로 계약하기 때문에 저렴할 수밖에 없다.

요컨대, 해외 여행을 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은 단체 여행입니다.

둘째, 포장 외에는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항공권과 호텔을 예약할 필요도 없고, 지역 명소 티켓을 예매할 필요도 없습니다.

여행사를 통해 수출할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하고, 입금하고, 약속을 잡으면 됩니다.

현지에서도 투어 가이드의 말을 듣고 따라 다니면 음식을주고 명승지로 데려다주고 사진을 찍고 잠을 잘 곳을 준비하여 더 편안하게 해줄 것입니다.

그것이 포장 제품의 아름다움입니다.

셋째, 인터넷이 아닌 오프라인 소셜네트워크를 연결한다.

패키지 상품은 단체 상품이기 때문에 일대일 관계가 아닌 사람들과 함께 연기를 해야 한다.

혼자 여행하는 사람들은 종종 낯선 사람들과 같은 방에서 잠을 잔다.

짧은 시간이라도 일정한 시간을 유지하면서 함께 걷고, 함께 먹고, 함께 이야기하다 보면 서로를 알게 되고, 서로에 대해 많은 것을 알게 된다.

이것도 백의 매력 중 하나입니다.

좋은 사람들이 있는 세상이 제일 좋죠?

단체 여행의 단점은 무엇입니까?

솔직히 단체여행은 장점보다 단점이 더 많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 가지 예를 들자면

첫째, 지정된 투어 시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제품이 싸든 비싸든 정해진 일정 내에서만 움직여야 한다.

예를 들어, 그랜드 캐년에 꼭 한 번 가보고 싶었지만 일정에 코스가 있어서 빨리 예약했습니다.

이곳에 오자마자 잠시 바라보며 웅장한 풍경에 눈을 즐겁게 하고 싶었다.

아쉽게도 구경하는 데 40분밖에 안 걸리고 3~4시간이면 볼 만하다.

단체여행의 특성상 개인의 취향이나 자유를 허락하지 않는다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둘째, 정해진 식사만 한다.

그 지역에 가보면 이른바 맛집이 한두 군데가 아니라 눈에 띄는 식당들이 많다.

하지만 단체 여행은 일정에 있는 식당만 갈 수 있고 메뉴는 거의 정해져 있다.

물론 여행사에서 알아서 처리해준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식당에 도착하면 출발하기 전에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호불호가 있을 수 있습니다.

평일에 잘 먹는 사람은 상관없지만 편식을 조금 하는 사람은 불평할 수 있다.

또한 현지 음식이 아닌 한식을 제공하는 메뉴도 꽤 있으니 여행 일정에 포함된 메뉴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셋째, 원하지 않는 일정은 소화해야 한다.

거기에 가본 사람은 그것이 쇼핑이라는 것을 압니다.

동남아 여행 중 라텍스를 구매하는 것은 매우 유명하다.

사고 싶지 않더라도 일정 기간 매장에 있어야 합니다.

여행사에서 여행 일정에 쇼핑을 넣는 이유가 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이 저렴한 여행 상품의 부족한 가격을 쇼핑으로 메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행사는 쇼핑 수익으로 마이너스 부분을 메워야 하기 때문에 여행 가이드는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

가끔 여행가이드가 고정급여나 일당 없이 이런 쇼핑수익으로만 돈을 받는 우스꽝스러운 경우를 자주 봅니다.

그래서 패키지 상품이 저렴해서 좋은데, 퀄리티 자체가 여행 자체에 집중되지 않을 수 있어 많이 아쉽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해외 여행을 더욱 의미 있게 보낼 수 있을까요?

이 방법도 패키지를 사용하지만 수준이 약간 다릅니다.

한국에서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는 방식이 아니라 현지 여행사에서 직접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는 방식입니다.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한국의 대부분의 여행사는 현지 지점이 없으며 현지 여행사와 계약하기 전에 고객을 파견하는 역할을 할 뿐입니다.

즉, 국내 여행사는 상품을 판매하고, 고객을 현지로 파견한 후 여정 수배 및 분업을 담당하는 여행사입니다.

중국에서 버스를 타면 버스에 국내 여행사 이름이 붙어있어서 여기도 국내 여행사 지점이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사실 이건 여행사 서비스일 뿐입니다 한국에서는. 또한 일부 대형 여행사에서는 현지인을 위한 패키지 상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역 한인회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한인 사업실적에 대한 정보와 여행사 홈페이지 주소를 볼 수 있다.

이러한 현지 여행사에서 판매하는 현지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한국에서는 구할 수 없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같은 지역을 기준으로 한국에서 판매되는 아웃바운드 여행상품의 종류는 많지 않습니다.

고객 확보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특히 선주문 좌석을 판매하는 패키지 상품), 이는 고객이 다른 상품으로 쪼개져 좌석을 채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한편, 현지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현지 포장 제품이 있습니다.

한국의 국내 관광상품은 정말 다양하고, 현지에서 파는 토산품은 그들에게 국내 관광상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각 명승지의 체류 시간이 다르며 하나의 명승지 만 전문적으로 방문 할 수있는 상품도 있습니다.

즉, 자신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선택하고 자신의 기준에 맞게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여러 개의 단거리 일정을 연속으로 연결할 수 있으며, 당일 여행의 경우 투어 가이드와 협력하여 관광지 체류 기간을 연장하거나 메뉴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짧은 여행이라면 한국에서 판매되는 패키지 티켓은 짧은 시간에 여러 곳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행을 다녀오신지 좀 되셔서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그냥 표를 사서 현지 상품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국에서 파는 정식을 싫어하는 분들이 꽤 계십니다.

그러나 객실 요금, 출발 시간, 호텔 등급 등과 같이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현지에서 추가된 상품이라 외국인과 함께 여행하는거 아닐까요? 물론이지만 대부분의 한국 여행사는 현지 한국인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유창한 갈색 머리의 외국인과 함께 여행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할 말이 더 많은데 너무 길게 쓰다 보니 집중력이 떨어지는 것 같아요. 다음에는 현지 여행사 이용 방법에 대해 좀 더 깊이 있는 정보를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중요한 것은 좋은 패키지 여행 상품이든 나쁜 패키지 여행 상품이든 내 취향과 능력에 맞는 상품을 선택하여 내 황금 휴가를 망치지 않고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럼 오늘도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