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수요일 아침 10시에 #관악청에서 #소상공인교육으로 #AI온라인마케팅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8주차 교육인데 이번이 2주차 교육입니다 #채팅GPT기초활용법교육입니다 매주 수요일 아침 10시에 #관악청에서 #소상공인교육으로 #AI온라인마케팅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8주차 교육인데 이번이 2주차 교육입니다 #채팅GPT기초활용법교육입니다
교육받기전부터 #이편수건부동산은 설렙니다 조금은 알고있지만 활용하지않으면 도움이안되겠죠 교육받기전부터 #이편수건부동산은 설렙니다 조금은 알고있지만 활용하지않으면 도움이안되겠죠
소상공인 디지털 관악캠퍼스 ‘AI 온라인 마케팅 교육’, 매출 증대를 위한 채팅GPT 기초활용법 교육을 받았습니다 서울시가 주최한 교육으로 교육비도 전액 무료인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를 위한 정말 유익한 교육입니다 소상공인 디지털 관악캠퍼스 ‘AI 온라인 마케팅 교육’, 매출 증대를 위한 채팅GPT 기초활용법 교육을 받았습니다 서울시가 주최한 교육으로 교육비도 전액 무료인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를 위한 정말 유익한 교육입니다
관악청년청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759 예약 관악청년청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759 예약
오늘 강의를 해주실 분은 #인공지능 글쓰기 전략을 알려주실 #정원훈 박사입니다 오늘 강의를 해주실 분은 #인공지능 글쓰기 전략을 알려주실 #정원훈 박사입니다
경영학박사이며 현재 텐스페이스의 경영총괄이사입니다 경영학박사이며 현재 텐스페이스의 경영총괄이사입니다
소상공인 AI 온라인 마케팅 교육에 참여한 대부분의 소상공인들이 지루한 연령대에서 젊은 청년들은 몇 분도 안 되네요 우리의 의지와 배움에 대한 열정에 감탄해 봅니다 소상공인 AI 온라인 마케팅 교육에 참여한 대부분의 소상공인들이 지루한 연령대에서 젊은 청년들은 몇 분도 안 되네요 우리의 의지와 배움에 대한 열정에 감탄해 봅니다
시대별 AI의 발전 과정을 전해 들었습니다.
2017년부터 지금까지 대화형 인공지능의 역사가 시작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시대별 AI의 발전 과정을 전해 들었습니다.
2017년부터 지금까지 대화형 인공지능의 역사가 시작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가끔 채팅GPT나 AI가 잘못된 정보를 전달하기도 하는데, 그래서 우리 스스로 선택하고 정리해야 할 것 같네요 가끔 채팅GPT나 AI가 잘못된 정보를 전달하기도 하는데, 그래서 우리 스스로 선택하고 정리해야 할 것 같네요
질문을 잘하는 방법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먼저 카카오톡에서 #ASKUP채널을 추가했습니다.
간단한 질문에 답해주는 #카카오채널입니다.
질문해봤습니다 질문을 잘하는 방법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먼저 카카오톡에서 #ASKUP채널을 추가했습니다.
간단한 질문에 답해주는 #카카오채널입니다.
질문해봤습니다
그럼요!
책을 읽을 때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목적 설정 : 책을 읽기 전에 목적이나 목표를 설정해 보세요. 무엇을배우고싶은지,어떤내용을읽고싶은지명확하게하면좀더집중해서읽을수있습니다.
2) 집중한다: 책을 읽을 때는 주위의 방해를 최소화하고 집중력을 유지하세요. 조용한 장소를 선택하여 휴대 전화나 디지털 기기를 꺼 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3. 적극 읽기: 책을 읽을 때는 단순히 글을 읽는 것이 아니라 생각하고 분석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합니다.
질문을 던지고 중요한 내용을 메모하고 내용을 시각화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4. 요약하기: 장을 마치거나 책을 다 읽은 후에는 핵심 내용을 요약해 보세요. 이렇게 하면 내용을 더 잘 이해하고 기억할 수 있습니다.
5. 토론하기 : 책을 읽고 난 후에는 다른 사람과 토론해 보세요.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듣고 자신의 생각을 나누는 것은 이해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6. 독서 기록 : 읽은 책과 내용에 관한 기록을 유지해 보세요. 독서일지나 독서목록을 작성하면 독서기록을 추적하고 관심 분야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팁을 활용하여 책을 더 효과적으로 읽을 수 있을 것입니다.
즐거운 독서의 시간을 보내세요!
ASK UP이 이렇게 대답해주시네요. 꽤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그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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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목적 설정 : 책을 읽기 전에 목적이나 목표를 설정해 보세요. 무엇을배우고싶은지,어떤내용을읽고싶은지명확하게하면좀더집중해서읽을수있습니다.
2) 집중한다: 책을 읽을 때는 주위의 방해를 최소화하고 집중력을 유지하세요. 조용한 장소를 선택하여 휴대 전화나 디지털 기기를 꺼 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3. 적극 읽기: 책을 읽을 때는 단순히 글을 읽는 것이 아니라 생각하고 분석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합니다.
질문을 던지고 중요한 내용을 메모하고 내용을 시각화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4. 요약하기: 장을 마치거나 책을 다 읽은 후에는 핵심 내용을 요약해 보세요. 이렇게 하면 내용을 더 잘 이해하고 기억할 수 있습니다.
5. 토론하기 : 책을 읽고 난 후에는 다른 사람과 토론해 보세요.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듣고 자신의 생각을 나누는 것은 이해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6. 독서 기록 : 읽은 책과 내용에 관한 기록을 유지해 보세요. 독서일지나 독서목록을 작성하면 독서기록을 추적하고 관심 분야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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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K UP이 이렇게 대답해주시네요. 꽤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PC에서 채팅GPT를 검색해서 로그인해주세요 그리고 PC에서 채팅GPT를 검색해서 로그인해주세요
스마트폰에서도 Play스토어에서 채팅GPT를 설치해주세요 스마트폰에서도 Play스토어에서 채팅GPT를 설치해주세요
채팅 GPT를 설치하면 어떻게 활용할지 생각해야 합니다 채팅 GPT를 설치하면 어떻게 활용할지 생각해야 합니다
채팅GPT에 질문 잘하는 법 필수 내용 역할 주기 관련 분야 말하기 목적이 무엇인지 말해줄 조건을 말하는 분량을 정하는(아이디어 개수와 글자 수 등) 명령어(맺는 말)로 약하게 해. 정리하고 분석해줘 생생해줘 설명해줘 채팅GPT에 질문 잘하는 법 필수 내용 역할 주기 관련 분야 말하기 목적이 무엇인지 말해줄 조건을 말하는 분량을 정하는(아이디어 개수와 글자 수 등) 명령어(맺는 말)로 약하게 해. 정리하고 분석해줘 생생해줘 설명해줘
그래서 저는 질문을 해봤습니다 그래서 저는 질문을 해봤습니다
매출 증대를 위해 Chat GPT를 활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Chat GPT는 고객 응대, 마케팅, 판매 지원 등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기본적인 활용 방법입니다: 1. **고객 응대 자동화** – ChatGPT를 통해 고객의 일반적인 질문이나 제품 정보 요청에 즉시 답변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FAQ에 대한 답변을 미리 준비해두면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고 응대 시간과 인력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챗봇을 통해 고객의 주문 상태, 배송 정보 등을 제공하면 고객 만족도가 높아집니다.
2. **제품 추천 및 맞춤형 마케팅** -고객의 구매이력과 취향을 바탕으로 ChatGPT가 자동으로 맞춤형 추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이 제품을 산 고객이 함께 구입한 상품입니다」와 같은 방법으로 크로스 판매(cross-selling)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이메일 작성 시, ChatGPT를 활용하여 고객의 관심사에 맞는 개인화된 콘텐츠를 생성하여 클릭률과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3. ** 상담 예약 및 판매 지원** – 고객이 상담을 원할 때 예약을 자동으로 수락하거나 상담 일정 확인을 앞당길 수 있습니다.
– 판매 과정에서 ChatGPT가 제품 설명을 제공하거나 주요 기능을 소개해 구매 결정 과정을 돕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4. **데이터 분석 및 피드백 수집** – ChatGPT로 고객의 피드백을 수집, 분석하여 고객의 니즈 및 개선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주요 관심사와 불만 사항을 자동으로 분류하여 매출 증대에 필요한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SNS 및 콘텐츠 작성** – SNS 포스트 및 블로그 글을 ChatGPT로 자동화하여 지속적인 브랜드 노출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상품 출시 소식이나 할인 정보, 고객 리뷰 등을 자연스러운 문장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Chat GPT를 활용하면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개선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여 매출 증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렇게 chat GPT가 대답하네요. 질문하는 방법과 질문의 세부사항에 따라 답은 그때그때 달라집니다.
이미지를 만들어달라고 명령하면 이미지도 만들어줍니다.
단, 저의 토큰의 수가 있어서 (무료) 많은 것을 다 얻지는 못합니다.
다음주 교육이 더욱 기대되는 이편 손수건 부동산입니다.
채팅 GPT를 활용하여 더 홍보하는 마케팅 전략을 다시한번 짜보겠습니다 매출 증대를 위해 Chat GPT를 활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Chat GPT는 고객 응대, 마케팅, 판매 지원 등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기본적인 활용 방법입니다: 1. **고객 응대 자동화** – ChatGPT를 통해 고객의 일반적인 질문이나 제품 정보 요청에 즉시 답변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FAQ에 대한 답변을 미리 준비해두면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고 응대 시간과 인력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챗봇을 통해 고객의 주문 상태, 배송 정보 등을 제공하면 고객 만족도가 높아집니다.
2. **제품 추천 및 맞춤형 마케팅** -고객의 구매이력과 취향을 바탕으로 ChatGPT가 자동으로 맞춤형 추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이 제품을 산 고객이 함께 구입한 상품입니다」와 같은 방법으로 크로스 판매(cross-selling)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이메일 작성 시, ChatGPT를 활용하여 고객의 관심사에 맞는 개인화된 콘텐츠를 생성하여 클릭률과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3. ** 상담 예약 및 판매 지원** – 고객이 상담을 원할 때 예약을 자동으로 수락하거나 상담 일정 확인을 앞당길 수 있습니다.
– 판매 과정에서 ChatGPT가 제품 설명을 제공하거나 주요 기능을 소개해 구매 결정 과정을 돕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4. **데이터 분석 및 피드백 수집** – ChatGPT로 고객의 피드백을 수집, 분석하여 고객의 니즈 및 개선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주요 관심사와 불만 사항을 자동으로 분류하여 매출 증대에 필요한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SNS 및 콘텐츠 작성** – SNS 포스트 및 블로그 글을 ChatGPT로 자동화하여 지속적인 브랜드 노출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상품 출시 소식이나 할인 정보, 고객 리뷰 등을 자연스러운 문장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Chat GPT를 활용하면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개선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여 매출 증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렇게 chat GPT가 대답하네요. 질문하는 방법과 질문의 세부사항에 따라 답은 그때그때 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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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저의 토큰의 수가 있어서 (무료) 많은 것을 다 얻지는 못합니다.
다음주 교육이 더욱 기대되는 이편 손수건 부동산입니다.
채팅 GPT를 활용하여 더 홍보하는 마케팅 전략을 다시한번 짜보겠습니다